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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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FAQ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회원 정보 수정]를 클릭하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1. 입금확인, 상품발송 등 주문과 관련된 내용은 고객님의 이메일과 휴대 전화로 안내해 드립니다. 또한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주문내역조회] 메뉴를 통해서 주문,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며, 비회원은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아닌 경우,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주문하기를 클릭한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번호와 주문 비밀번호로 [주문배송조회]를 접속하시면 자세한 주문 진행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결제는 주문 시 선택하신 은행으로 구매 금액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카드 종류에 따라 인터넷 안전결제(ISP 결제)와 안심클릭으로 나눠집니다.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들 중 자동 팝업 차단기능 때문에 이용하시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주문확인 팝업창 및 결제 팝업창이 일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내해드리는 방법에 따라 변경하시면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팝업차단(P)>현재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 옵션을 선택해 주십시오.

결제 팝업창이 뜨고 ActiveX를 설치하라는 내용이 나오면 '예'를 클릭해주셔야 결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시 상세페이지에 명시된 배송기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제조국이 한국인  제품은 주문 확인 후에 제품 제작되어 발송됩니다. 

재고 유무에 따라 출고일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택배배송의 경우에는 주문 확인 후 1~3일이내 발송합니다.

배송사의 물량이나 천재지변에 따라 배송은 발송 후 1~3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직배송의 경우에는 주문확인 후 1~3일이내 물류사로 이동되며, 각 제품의 배송기간을 참고부탁드립니다

서울/경기 3~7일, 경기외곽 5~10일, 지방 4~14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량이 많거나 천재지변등의 변수로 기재된 일자보다 더 지연될 가능성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송장 입력전 배송정보가 변경되었다면 1:1 문의 또는 전화주셔서 변경가능합니다.


택배상품의 경우 같은 동네의 차이가 아니라면 출고 후 주소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직배송의 경우 제품 출고전에는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 도에 따라 가능합니다.

도가 변경되는 주소변경의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 후 변경될 수 있으며, 이미 고객님께 제품이 출발시에는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변경해야하신다면 문의 및연락주시면 그에 맞는 답변 드릴 수있습니다.

제품의 배송비는 상세페이지에 모두 기재가 되어있으며, 착불과 선불이 있습니다.

배송비가 동일한금액으로 1개당 발생되며, 차등이 없는경우에는 선불로 주문시에 배송비를 같이 결제 가능합니다.

착불의 경우에는 주문시에 배송비가 0원으로 같이 결제가 되지 않으며, 합포장이 되는제품, 또는 지역에 따라 배송비용의 차등이 있는 경우에는 배송비 결제는 착불로 진행됩니다.

착불은 제품 수령후 배송기사에게 지불하는 형식을 칭하며, 제품구매시 제품가격과 같이 배송비가 결제되지 않으므로 이부분 꼭 참고하시어 주문부탁드립니다.

배송일, 배송시간대는 지정이 불가합니다. 최대한 맞춰드리려고 노력은 하나 천재지변, 물량, 개인사 등등의  변수가 많기때문에 불가함으로 안내드립니다.

수령 후 제품의 하자 및 파손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설치상품, 사용된 제품, 조립상품 등은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요청사항은 연락부탁드립니다.

일부 변심반품의 경우에는 변심비를  입금하셔야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하단부분에 기재된 부분으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노아가구로 반품접수를 진행해주시면, 노아가구에서 직접 해당 상품 수거접수를 요청합니다. 반품된 상품이 입고 확인된 후 환불이 이뤄집니다.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 승인취소 처리 되며, 현금 결제의 경우에는 [1:1문의>주문문의]에 주문번호, 주문자, 거래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를 남겨주시면 입금 처리해드립니다.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돌려드립니다.

[1:1문의>주문문의]에 접수해주시면, 취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발송된 이후의 주문 취소는 반품비용 부담 후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런경우에는 반품비용 입금 후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 제작 후 발송 및 입고완료후에 연락처오기재, 연락안됨, 연락불통, 주소오기재 등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비용이발생후에 취소및 환불이가능합니다  

변심비란 주문 후에 맘에안듬, 주문실수 뿐 아니라 "사이즈등이 기재되어있음에도 보기보다 작아서, 생각보다 커서라든가 소비자조립상품, 착불상품, 무레일 등등 상세설명에 안내되어있는 내용이 있음에도 못보고 주문하셔서 생각과 다르다고 반품하시는경우등이 모두 포함이 됩니다."


변심반품비용에는 왕복배송비 + 박스비 + 인건비 + 폐기비용등이 포함됩니다.

열어보지도 않았다. 손도안댔다고 하시지만 반품했다고하시더라도 송장이 붙어있거나 여러곳을 거쳐 배송이 되는것이기때문에 입고 후에 재활용이 불가합니다.

목재제품의 경우에는 변심반품시 택배 입고 후 개봉하면 제품의 파손율이 80%가 넘습니다.  

반품을 하시면 제품은 입고가 되고 이과정에서 제품을 개봉하며, 박스 등등 포장관련건들은 다 폐기되며, 제품도 입고후 문제가있으면 해체 하여 폐기합니다.

가구는 면책상품으로 본사에서 다 책임지는 구조입니다. 또한 폐기시에도 분리되어 비용을 지불후에 처리하고 있으므로 반품비용이 발생되는 점 꼭 인지하시고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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